Musician/음방무대 2012. 7. 18. 14:16

[120313 쇼 챔피언] falling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 사녹했나보네~

보라에 입고 온 슈트 쇼 챔피언 무대의상이였구나^^

성규땜에 지난 주부터 보게 된 쇼 챔피언!

피디가 누군지 진심 고마워영~~

지난 주에도 무대 넘 이쁘게 꾸며 줬는데..

오늘 무대 연출 퀄리티도 오나전 ㅎㄷㄷㄷㄷ

피디님이 성규팬인가?? ㅎㅎㅎ

 

존잘남 성규!

미모가 더 돋보이게 하는 저 무대 찬양해주고 싶다는..

신비롭고도 멋진 무대와

성규의 감미로운 라이브...

오늘 라됴 최파타에서와 같이 에드리브도 쳐 주네 ㅎㅎㅎㅎ

완전 멋지다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위라니 1위라니?? ㅠㅠㅠㅠㅠㅠㅠㅠ

아 첫 무대를 장식해서 무대만 보고 녹화 안했는데...

뒤에 실땅님이 1위 트로피 받는 것도

중간에 해품달 따라잡기한 것도 녹화 못했어 ㅠㅠㅠㅠㅠㅠㅠ

 

이따 재방을 녹화 하자니 랴됴랑 시간이 겹칠 것 같고...

오늘 못하면 낼 녹화해야겠다...

울 성규 발레도 못보고..

오늘 완전 바빠 아주~~바빠 ㅋㅋㅋㅋㅋ

도망간거는 아니지???

 

 

진심으로 데뷔 첫 1위 추카 추카해용^^

이번 기회에 같은 M본부의 음중 섭외 좀 해주세요~~~